애드센스 수익 높이기 톱 10 팁 (Adsense top 10 tips)

지난 10년동안 애드센스 퍼블리셔들은 커다란 성공과 함께 수익을 올리고 방문자를 끄는 가장 좋은 길을 찾아 왔다.

애드센스 10주년을 기념하면서 전문성있고 성공한 10가지 기법을 함께 공유한다.

1. 질 높은 콘텐트 생산
 콘텐트가 첫 번째 팁이 되는 것은 당연하며, 우리가(구글)이 지난 10년동안 지원해 온 것도 이 점이다. 정말로 유용하고 오리지날 콘텐트는 충성스런 방문자를 불러들이고 그들이 또 다시 방문하도록 한다. 좋은 콘텐트를 생산하면, 다른 것은 저절로 될 것이다.

2. 텍스트광고와 이미지광고의 혼합
좀 더 다르게 만드는데는 고작 2분이면 된다. 텍스트와 이미지광고의 어느 한 쪽만을 하기보다는 '텍스트와 이미지광고"가 모두 게제되도록 바꾸어라.

비록 빠르게 그리고 쉽게 할 수 있는 일이지만 잠재적 수입에 큰 영향을 미친다. 당신의 광고 공간을 놓고 이미지광고와 텍스트광고가 같이 경쟁하므로, '텍스트와 이미지광고'를 선택함으로써 경쟁이 높아지고 그에 따라 수입도 올라가는데 도움이 된다.

3. 다양한 분야를 생각하자.
단순히 데스크탑 컴퓨터에 노출되는 광고만을 사용하고 있는가?
온라인 게임, 비디오 콘텐트, 모바일 사이트 그리고 APP 등으로 다양화 하는 노력을 해보자.
구글 검색창도 달아 보자. 방문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지 않고도 검색을 할 수 있으므로, 검색결과 페이지의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

4. 실험, 실험 또 실험
(광고에) 어떻게 반응하는가는 사람마다 모두 다르다. 애드센스의 매력은 광고형태를 손쉽게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광고의 위치, 색상 크기 등을 바꾸어 실험해 봄으로써 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넓은 광고가 더 낫다.

5. 성과를 추적
애드센스 보고서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를 배우는데 시간을 좀 써보자.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수익이 얼마인지, 광고를 성공적이게 만드는 요인은 무엇인지, 광고속성 변경이 수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등을 알 수 있을 것이다.

6. 사이트에 노출되는 광고 제어
우리는 광고가 사이트의 콘텐트와 부합하기를 바란다. 광고를 제어할 수 있는 도구가 갖춰져 있다. 특정한 타입의 광고를 차단할 수도 있고, 특정한 URL을 차단할 수도 있다.

7. 개인에 특화된 팁을 놓치지 말자.
일반적인 팁은 이 정도이다. 구글 애드센스로부터의 이메일을 받도록 설정해 두었다면, 개선할 점이 발견되었을 때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8. 사이트 독자들과 관계
당신의 사이트 독자들이 모두 한 방에 모였다고 생각해 보자.
그들에게 무엇을 묻고 싶은가? 그들이 무슨 이야기를 하기를 바라는가? 그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무슨 말을 하기를 바라는가?
구글플러스(Google+)를 활용하라. 고객들과의 관계를 높일 뿐만이 아니라, 사이트의 콘텐트를 더욱 쉽게 공유하는데 도움이 되므로 더 많은 방문자를 사이트로 끌어 들인다.

9. 다른 퍼블리셔들과 교류
애드센스 퍼블리셔 모임에 참가하자. 구글플러스의 "Learn with Google for Publishers"모임에 참여하고, 온라인과 개인적으로 이루어지는 워크샵을 놓치지 말자.
최신 소식을 들을 수 있고 팁과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

10. 사이트를 애드센스 정책에 부합하도록 하자.
당신이 오랫동안 그리고 성공적인 애드센스 파트너가 되기를 바란다. 정기적으로 애드센스 정책을 체크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아래는 몇 가지 주의할 사항들이다.

ㅇ 방문자의 우발적인 클릭을 유도하지 않도록 한다.
ㅇ 사이트 내용을 누구(어린아이....)든 볼 수 있는 것으로 한다.
ㅇ 콘텐트에 대한 저작권이 있는 내용(스스로 만든 콘텐트)으로 한다.

Adsense top 10 tips for 10 years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