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버너 사용법: RSS 피드 페이지 로고 이미지 변경 / 설정 방법

피드버너 사용법: RSS 피드 페이지 로고 이미지 변경 / 설정 방법
블로그나 사이트의 피드(Feed/RSS)를 피드버너(FeedBurner)와 연결하면, 피드 페이지가 옆의 그림과 같이 표시됩니다.
참고: 이 블로그의 RSS 페이지 >>

피드 페이지에 블로그나 사이트의 로고 이미지나 원하는 이미지가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옆의 그림에서는 꽃 그림이 표시되게 하였습니다.

방법은 간단하므로,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


1. 피드버너로 이동하기
구글 계정에 로그인하여, 피드버너로 이동하면 됩니다.

구글에서 제품에 접근하는 경로 페이지를 수시로 변경하다 보니, 자주 쓰지 않는 제품의 경우에는 오래간만에 찾아 가려면 한 참을 헤메이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브라우저의 주소(URL) 입력창에 아래의 대시보드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 넣고 [엔터]키를 치면, 대시보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대시보드 페이지에서, 아래 그림과 같은 피드버너를 클릭하면, 피드버너로 이동됩니다.

구글 대시보드 주소(URL)
https://myaccount.google.com/dashboard

피드버너 사용법: RSS 피드 페이지 로고 이미지 변경 / 설정 방법


2. 피드버너 로고 이미지 변경/설정하기
피드버너 페이지에서,

>> 옵티마이즈 (Optimize) > 피드 이미지 버너 (Feed Image Burner)로 이동하여, 각 항목을 선택/입력합니다.

1) 이미지가 있는 곳 (Image Source) : 그림 이미지가 있는 곳을 선택합니다.
2) 이미지 주소 (Specify custom image URL): 웹상에 있는 이미지라면, 이미지 주소(URL)을 입력합니다.

3) 이미지 제목 (Image Title): 이미지에 붙일 제목을 입력합니다.
4) 링크 주소 (Link): 그림을 클릭하였을 때, 연결될 주소를 입력합니다.

5) 저장(Activate) : 버튼을 누르면, 설정한 내용을 저장하고, 설정 내용을 활성화 시킵니다.

참고: 설정해제 방법
나중에라도, 이 설정을 해제하려면, 이 설정 페이지에서 하면 됩니다. 설정을 하고 나면, 버튼이 [InActivate]로 변경되어 표시됩니다. [InActivate]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된 내용이 해제됩니다.

피드버너 사용법: RSS 피드 페이지 로고 이미지 변경 / 설정 방법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