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코드가 들어 있는 글(포스트) 쉽게 찾는 방법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글(포스트) 본문 안에 애드센스 코드를 넣는 경우가 있고, 어떤 사유로 애스센스 코드가 들어 있는 글만 찾아서 수정할 필요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구글 블로그에서는 블로그 글관리 창에서 adsbygoogle 로 검색을 하면 가장 쉬운 것 같습니다. 즉, 애드센스 코드에 포함된 낱말을 가지고 검색을 하는 것인데, 다른 낱말 보다는 위의 낱말이 가장 정확하게 검색이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구글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일반적인 블로그나 사이트에서도 위와 같이 검색하면 손 쉽게 찾을 수 있으리라 짐작됩니다.

[구글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코드가 들어 있는 글만 검색하기]
adsbygoogle

애드센스 코드가 들어 있는 글(포스트) 쉽게 찾는 방법

애드센스 코드를 글 중간에 직접 넣으면, 아무래도 애드센스 수익은 늘어날 가능성이 높으리라 생각됩니다. 반면에, 방문자가 글을 읽는 데에는 성가시기 쉬울 것도 같습니다.

구글은 이번에 글 본문 가운데 삽입하도록 만든 새로운 광고 단위인 in-article 광고 단위를 내 놓았습니다. 본문에 광고단위를 삽입한 뒤에 블로그의 틀을 변경하거나 광고단위를 재 배치하게 되면, 기존에 넣어 둔 광고단위의 위치가 적절하지 못하게 될 수 있고, 그렇게 되면 글 마다 일일이 수정을 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게 됩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