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최적화 SEO - 글제목 (포스트 타이틀)을 키워드로 작성해야 할 절대적 중요성

블로그나 웹사이트 운영자 입장에서는 특별한 사정이 없다면, 되도록이면 검색엔진에서 노출이 잘 되고 그에 따라 방문자도 늘어 나기를 바랄 것 같다.

검색엔진에 잘 부합하도록 하여 노출 순위를 높이고 방문자가 늘어 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검색엔진 최적화 (SEO : Search engine optimization)라 말하고, 웹사이트 운영자들은 이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있는 듯 하다.

그림을 보면, 검색엔진에서 가장 중요하고,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다름이 아닌 "글 제목, 포스트 타이틀 (그림에서 보라색)"임을 알 수 있다.

글 제목이 많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은 짐작하고 있었지만, 그림을 보면서 적잖게 놀랐다. 글 제목의 비중이 그렇게 높은가.... 하고.

글제목 다음으로 중요한 요소는 헤더(header), 그림 등에 달아 주는 Alt, 글 주소(URL) 이고, 그 다음이 글 본문으로 나와 있다.

다른 것은 다 무시하더라도 글 제목에는 마음을 많이 써야 할 것 같다.

 >> 글 제목과 방문자 수의 핵심 비밀 3 가지 - 블로그 글 제목 붙이는 방법
>> 글 주소 (URL) 퍼머링크 - 검색엔진 최적화 


< 첨 부 : 검색엔진 최적화(SEO) 초보자 가이드 >

홈페이지나 블로그 운영자는 대부분 검색엔진 최적화에 마음을 쓰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는 구글 서치 콘솔 (Search Console) 도움말 페이지 입니다. SEO 전문가가 아니라면, 페이지에 나와 있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초보자 가이드" 내용만으로도 충분하겠다 싶습니다. 초보자 분이시라면, 꼭 한 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검색엔진 최적화(SEO) 초보자 가이드 (한글)
>> Search Engine Optimization (SEO) Starter Guide (영문)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