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모바일 백신 성능 평가 순위 - 알맞는 백신 프로그램 고르기 - AV TEST

컴퓨터와 모바일 백신 프로그램은 종류도 많고 성능과 특성 차이도 있고 하여, 가지고 있는 기기에 알맞는 백신을 고르는데 마음이 쓰이곤 합니다.

백신을 고를 때 도움이 되는 곳 가운데 하나가 독일의 독립적인 아이티(IT) 보안 사이트인 AV TEST입니다.
모바일기기 (Mobile devices), 가정용 윈도우 (Home User Windows), 가정용 맥 (Home User Mac), 업무용 윈도우 (Business Windows Client) 별로 나누어 각각의 운영체제(Operating system)에 대한 백신 성능을 테스트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은 가정용 윈도우 (Home User Windows) 운영체제 가운데서, 윈도우7 (Windows 7)에서의 각종 백신 프로그램을 테스트한 결과를 보여주는 페이지 입니다.

사용법은 AV TEST 홈페이지에서
>> TEST > 기기 선택 > 운영체제 선택을 합니다.
그러면, 각각의 백신에 대한 테스트 결과가 표시됩니다.

결과 목록의 오른쪽에는 3가지 항목으로 분류하여 표시하고, 각 항목별로 순위 정렬을 하여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1) 보호성 (Protection) : 악성프로그램을 차단하여 기기를 보호하는 백신의 성능
2) 실행성 (Performance) : 백신프로그램이 기기의 성능(속도 등)에 미치는 정도
3) 편의성 (Usability) : 백신프로그램의 사용자 편의성

AV TEST : The Independent IT-Security Institute
컴퓨터, 모바일 백신 성능 평가 순위 - 알맞는 백신 프로그램 고르기
주)
1. 나열된 목록은 기본적으로 백신프로그램의 이름(알파벳) 순서로 되어 있으므로, 맨 위에 있다고 해서 평가점수가 가장 좋은 것이 아닙니다. 평가 성능은 백신 프로그램 옆에 동그라미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2. 두 번째 실행성(Performance)항목의 동그라미가 적으면, 백신프로그램이 기기의 속도 등 성능에 부담을 많이 준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사양이 낮은 기기에 실행성이 낮은 (동그라미가 적은) 백신을 사용하면, 속도가 뚝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