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브라우저 크래쉬(Crash) 오류 대응 방법

모질라 파이어폭스(Mozilla Firefox) 브라우저가 며칠 전부터 찌그러지는(Crash) 오류가 나곤 한다.

Mozilla Carsh Report - 파이어폭스 크래쉬(Crash) 오류 대응 방법
어떤 상황에서 그렇게 되는 지는 알 수 없다.
다만, 경험상으로 보면 특히 그림(이미지) 아래에 마우스를 놓고 백스페이스키(←)를 연속으로 눌러 그림을 지울 때 오류가 나는 것 같다.

구글 블로그에서 글을 쓰다가 이러한 기능장애를 몇 번 겪었다. 대응은 다음과 같이 하였고, 쓰던 글이 없어진 적은 없다.

=> 다른 작업을 하지 않고, 바로 바탕화면의 파이어폭스 아이콘을 눌러 브라우저를 켠다

=> 그러면, 글을 쓰던 구글블로그의 글 작성페이지에 다시 접속이 되고, 로그인 상태도 그대로 유지가 된다.

=> 쓰던 글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구글 계정에서 로그아웃을 한 뒤에 파이어폭스를 정상적으로 끈다.

=> 다시 파이어폭스를 켜서 글 쓰기를 계속한다.

블로그 글쓰기 창에는 아무 이상없이 접속이 되지만, 구글 계정의 다른 제품(이메일, 구글플러스....)으로 이동하면 로그인 상태가 해제되어 다시 로그인을 해야 한다.
어째서 그렇게 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쓰던 글을 잃은 적이 없으니 다행이라고 해야겠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