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애드온 - 유투브 내려받기 (MP4, MP3, FLV, WEBM ....) - 원클릭 유튜브 비데오 다운로더

파이어폭스 메뉴 > 애드온(Add-ons) > 1-Click YouTube Video Downloader 검색 및 설치

음반이 절판되어 구하기 힘들 때, 음질면에서는 음반만 못하지만 아쉬운대로 무료료 듣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곳 가운데 하나가 유튜브일 것 같다.

유튜브의 동영상이나 음악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나 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다. "원클릭 유튜브 비데오 다운로더"는 사용하기 간편하고 오류가 거의 없는 파이어폭스 애드온 가운데 하나이다.

이 애드온을 설치하면, 아래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유튜브 페이지로 가면 [다운로드: Download] 버튼이 자동으로 생긴다.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하기 원하는 포맷을 선택해 주면, 곧 바로 다운로드가 되고, 속도도 빠르다.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았다면, 파일은 윈도우즈의 내문서 > 다운로드(Downloads) 폴더에 저장된다.


"원클릭 유튜브 비데오 다운로더" 설치/삭제 방법

1. 파이어폭스 메뉴 아이콘을 눌러 애드온(Add-ons)을 선택한다.
또는 브라우저 맨 위에 있는 메뉴의 도구(Tools) > 애드온(Add-ons)을 선택해도 된다.
2. 검색창에 1-Click YouTube Video Downloader 를 복사하여 넣고 [엔터]키를 쳐서 검색을 한다.
3. 검색결과 창이 열리면,
그림과 같이 "1-Click YouTube Video Downloader"의 설치(Install) 버튼을 누른다. 가벼워서 순식간에 설치가 된다.
설치가 끝나면, 두번 째 그림처럼 브라우저 재실행(Restart now) 링크가 생긴다. 링크를 눌러 재실행을 한다.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으므로 유튜브로 가면, 맨 처음 그림에서 본 것처름, [다운로드]버튼이 생겨서 원하는 포맷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참고로, 이 애드온을 삭제하려면,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의 메뉴 > 애드온(Add-ons) 페이지 > 확장프로그램(Extensions)을 선택 > [제거 Remove]버튼을 누르면 된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