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리다이렉팅(연결) 차단기능 설정 및 해제 하는 방법

어떤 사이트나 웹페이에 접속하면, 다른 사이트나 웹페이지로 연결(리다이렉트)시키는 경우가 있다. 드문 일이기는 하지만, 나쁜 의도를 가지고 그렇게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브라우저에는 리다이렉트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모질라 파이어폭스에서 리다이렉트를 차단하도록 설정해 두면, 리다이렉트가 발생할 경우에아래 그림과 같이 알림말과 함께, 연결을 허용할 수 있는 버튼이 생기고, 허용(Allow)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페이지로 넘어가게 된다.

[파이어폭스 리다이렉트 차단 기능]
모질라 파이어폭스 사용법: 리다이렉트(연결) 차단 알림 메시지

리다이렉트 차단 기능 설정 및 해제하기

아래 그림과 같이
=> 도구(Tools) > 옵션(Options)을 선택하면, 그림의 아래쪽에 있는 것과 같은 설정창이 뜬다.

설정창에서
=> 고급설정(Advanced) > 일반(General) 탭을 연 다음,
"웹사이트가 리다이렉트를 하려하거나 페이지를 다시 불러오려 하면, 알려줌 (Warn me when websites try to redirect or reload the page)"에 체크를 하거나 체크를 해제한다.

아래 그림에서 처럼 체크를 하면, 리다이렉트를 차단하고 알림말을 보여준다.
체크를 해제하면, 리다이렉트 되더라도 아무런 알림없이 그냥 연결된다.

[파이어폭스 리다이렉트 차단 기능 설정 및 해제]
모질라 파이어폭스 사용법: 리다이렉트(연결) 차단 기능 설정 및 해제하기

인터넷이란 공간에서는 늘 주의를 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므로, 리다이렉트 차단기능을 활성화 해 놓으면 번거롭기는 하지만, 이 기능을 활성화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