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페이지 내에서 찾기 [컨트롤 + F : Ctrl + F]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익스플로어


검색기로 어떤 글을 찾아서 그 쪽(페이지)에 다다랐지만, 찾고자 하는 낱말이 어디에 있는지 알기 어려울 때가 흔히 있다. 이럴 때는 지금 열려 있는 쪽에서 찾기 기능을 쓰면 수이 찾을 수 있다. 모질라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구글 크롬 브라우저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익스플로어 브라우저에서 찾기 기능을 보자.

어떤 브라우저에서나 [컨트롤 + F]를 치면 현재 쪽 안에서 찾기 창이 열린다. 키보드의 맨 아래줄 끝에 있는 [Ctrl]키를 누른 상태에서 [F 또는 ㄹ]키를 치면 된다. [컨트롤]키는 두 개가 있는데 어느 쪽이든 하나만 누른 상태에서 [F]키를 치면된다.



모질라 파이어폭스
[컨트롤+F]키를 치면 파이어폭스 창 왼쪽 맨 아래에 찾기 창이 열린다.

찾고자 하는 낱말을 넣고, 엔터(Enter)키를 치면 찾는 낱말에 표시가 된다.
찾는 낱말이 여러 곳에 있으면, 엔터키를 치면 차례대로 이동하면서 표시해 준다.


구글 크롬
사용법은 위의 파이어 폭스와 마찬가지로 [컨트롤+F]키를 친다.
크롬에서는 찾기 창이 크롬 브라우저 오른쪽 맨 위에 열린다.

찾는 낱말을 넣으면, 엔터키를 치지 않아도 그 낱말이 있는 곳에는 모두 노랑색을 칠해주고, 지금 커스가 있는 곳은 황토색으로 표시해 준다. 엔터키를 치면 차례로 커스가 이동한다.

아래 그림의 오른쪽 맨 위에 있는 녹색 동그라미 안에 숫자가 보인다. 그림에서는 2 of 6 이라고 표시되어 있다. 뒤의 6은 낱말이 모두 6개 찾아졌다는 뜻이고 앞의 2는 그 6곳 가운데 2번째에 커서가 위치하고 있음을 뜻한다.



마이크소프트 익스플로어
사용법은 위와 마찬가지로 [컨트롤+F]를 치면 된다.
찾기 창은 익스플로어의 오른쪽 맨 위에 열린다.

찾을 낱말을 넣고 엔터키를 치면 커서가 이동하면서 표시해준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